전부를 걸 각오는 되어 있어?

일상 근황이나 제가 관심있는 분야의 정보를 올립니다.

Sound of the Starry Sky 자세히보기

공지사항

[20210930 수정] 블로그 종합 공지 (필독)

호시카와 리나 2021. 9. 30. 21:23

안녕하세요. 유키나입니다. 별 볼것도 없는 제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아래는 제 블로그에서 유의해야 할 사항들입니다. 부디 한번이라도 정독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1. 우선 광고나 음란성 내용, 패드립/욕설 등 상식인이라면 입에 담기 힘든 언어, 특정인 혹은 특정 지역/계층 비하, 그 외 사회 통념상 부적절한 내용의 덧글들은 전면 금지됩니다. 만일 그런게 발견되면 임의로 지워지고 차단되는 건 물론 경우에 따라 신고, 심하면 법적 대응까지 들어갈 수 있으니 그런 덧글은 달지 말아주셨으면 해요.

2. 덧글에 대한 답글은 기본적으로 다 달아줄 수 있지만, 여러 사정으로 늦어질 수 있으며 답하기 곤란한 내용인 경우엔 무시할 수도 있습니다. 이 점 양해바랍니다.

3. 불법적인 자료(비정상적인 경로를 통해 유통되는 상용 프로그램이나 음원, 그 외 국내외 법률에 위배되는 자료 등)들은 이 블로그에서 어떠한 경우라도 공유하거나 이용을 권장하지 않습니다. 만일 그런 자료들을 요청하는 덧글이 보이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삭제 및 차단 대상입니다.

4. 제 블로그의 어떠한 글이라도 무단으로 퍼가는 것은 원칙적으로 금지됩니다. 반드시 링크나 소셜 공유 기능(각 글의 본문 아래의 버튼)을 이용하세요. 이는 저작권을 보호함과 동시에 웹 자원의 낭비도 최소화하기 위함입니다. 인터넷에서의 링크의 존재 의의가 무엇인지 잘 생각해보세요. 드래그 허용은 순전히 웹 접근성의 향상(참고 #1 / 참고 #2)만을 위해서이지 무단으로 퍼가는 행위를 허용하는 것이 절대로 아님을 밝혀둡니다.

 

4-1. 또한 각각의 글들은 여러 사정(당사자의 요청 등)에 의해서 삭제되거나 비공개(혹은 보호글)로 전환될 수 있으며, 타 사이트에 무단으로 퍼간 것(특히 출처 표기마저 없는 경우)이 발견될 시 가능한 한 모든 수단을 통해 무관용으로 엄중히 대응할 수 있음을 밝혀둡니다.


5. 특정 작품(게임이나 애니, 영화, 만화, 소설 등의 창작물)의 부분 혹은 전체에 대한 스포일러성(해당 요소들의 사전 유출 포함) 언급 역시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. 이는 해당 내용을 그 작품을 통해 직접 접하지 않으신 분들에 대한 배려 차원에서의 조치이므로 부디 협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아무튼 위의 사항들을 잘 지켜주신다면 소통에 큰 문제는 없으실 거에요. 잘 부탁드립니다.